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나쁜 엄마 티저

§↔♣ 2023. 4. 19. 17:09

 jtbc 드라마 나쁜 엄마의 티저가 공개되었습니다. 나쁜 엄마는 연기천재 이도현과 라미란이 주인공으로 하는 힐링코미디입니다. 이도현이 냉철한 검사와 순진무구한 7살을 한 번에 연기하는 모습을 아래의 나쁜 엄마 티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쁜 엄마 방송정보

 나쁜 엄마는 jtbc 수목 드라마로 총 14부작입니다. 23년 4월 26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첫방송입니다. 평일 늦은 오후에 방영하기 때문에 가족끼리 저녁을 먹은 후 도란도란 함께 볼 수 있는 가족친화 드라마입니다. 또한 넷플릭스와 티빙에도 스트리밍 하기로 확정해 더 많은 분들이 편하게 감상할 수 있겠습니다. 21년 제57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드라마 작품상을 수상한 심나연 드라마프로듀서가 나쁜 엄마의 연출을 맡았습니다. 심나연 프로듀서는 괴물을 연출해 상을 받았기 때문에 이번 드라마에서도 좋은 연출을 보여주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시나리오는 배세영 작가가 담당했으며 과거 인생은 아름다워, 스텔라, 완벽한 타인을 각본 했으며 극한직업을 각색한 작가입니다. 심나연 프로듀서와 배세영 작가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나쁜 엄마는 과연 어떻게 전개될지 방송일에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나쁜 엄마 티저 사진

나쁜 엄마 1차 티저 보기

 

나쁜 엄마 등장인물

 나쁜 엄마는 라미란과 이도현, 안은진이 주연입니다. 유인수와 정웅인, 최무성, 서이숙, 김원해, 장원영, 강말금 등의 배우들은 조연으로 출연해 드라마의 감초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입니다.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는 특색있는 배우들이 캐스팅되었기 때문에 나쁜 엄마의 연기력 논란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드라마에서 라미란은 진영순 역할로 돼지농장을 운영하며 억척스레 자식을 키우느라 나쁜 엄마가 된 캐릭터입니다. 그녀의 아들은 이도현이 연기한 최강호입니다. 그는 검사로 성공하기 위해 철저히 앞만 보고 살아온 인물입니다. 모종의 이유로 7살 아이가 되어버려 웃음을 유발하면서 엄마와 관계를 다시 정리하고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만들게 됩니다. 안은진은 강호의 오랜 친구로 당찬 성격의 이미주를 연기합니다. 유인수 배우는 조우리 마을의 대표 사고뭉치로 짝사랑을 하는 순정파 방삼식을 연기합니다. 삼식이가 좋아하는 사람을 예상해 보면 미주로 강호와의 삼각관계를 유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쁜 엄마 2차 티저 보기

 

나쁜 엄마 줄거리

 나쁜 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 밖에 없었던 '영순'(라미란)과 아이가 되어버린 아들 '강호'(이도현)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 영순은 가난하지만 아들만큼은 성공하게 해주고 싶었기에 밖에서 강호를 엄하게 가르쳤습니다. 결국 강호는 검사가 되지만 엄하게 받은 훈육을 학대로 해석하고 영순에게 냉담하게 대합니다. 분가 후 고향집에 들어오지 않던 강호는 아주오랜만에 고향집에 가다 교통사고를 당해 기억상실증에 걸려  7살 어린 시절로 돌아갑니다. 영순은 어린이가 된 강호가 다시 기억을 되찾게 하기 위해 과거에 했던 것처럼 엄한 훈육을 합니다. 이 과정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져 웃음을 유발할지 기대됩니다. 워낙 코미디 연기를 자연스럽게 잘하는 라미란과 이도현 배우라 그저 기대만 됩니다. 미주는 강호의 오랜 친구로 어린아이가 된 강호에게 어떻게 행동할지 궁금합니다.

 

나쁜 엄마 3차 티저 보기

 

나쁜 엄마 티저

 지금까지 공개된 나쁜 엄마의 티저는 총 4개입니다. 캐릭터 티저와 메이킹까지 포함하면 더 많으니 드라마가 시작하기 전부터 등장인물들과 친해질 수 있습니다. 티저를 많이 봐서 그런지 이미 영순과 강호에게는 감정이입이 잘 되는것 같습니다. 첫 번째 티저 먼저 설명하자면 조우리 마을에 영순이 살게 되면서 강호를 낳고 키우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강호에게 항상 모질게 대하며 비수 같은 말을 내뱉는 영순은 왜 이렇게까지 해야 했을지 궁금해집니다.  2차 티저에는 미주와 삼식의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어린 시절부터 함께 해온 이들의 감정선을 따라 시청하는 게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3차 티저에서는 영순의 남편이 등장하지만 얼마 가지 않아 힘든 상황으로 인해 헤어지게 됩니다. 영순이 억척스러운 엄마가 되는 과정이 담겨있으니 영순의 감정선에 이입해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4차 티저에서는 유쾌한 코미디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예고편입니다. 무거운 주제일 수 있는 가정사를 개그요소들을 넣어 가볍게 만들고 있습니다. 무거운 드라마가 싫으신 분들도 나쁜 엄마는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티저 내용이 궁금한 분들은 꼭 보시길 바랍니다.

 

나쁜 엄마 4차 티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