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 7~8월 비 오는 날이 최대 57일이라고 합니다. 장기간 비 오는 날이 지속될 예정이라 레인부츠를 찾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레인부츠 브랜드 비교분석 후 추천드리겠습니다.
헌터 레인부츠
레인부츠계에서 10년이 넘도록 장수하고있는 헌터 레인부츠는 베이직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인부츠의 특성상 독특한 디자인을 표현하긴 힘들지만 헌터라는 브랜드 로고가 주는 모던함이 포인트가 됩니다.
헌터는 레인부츠 브랜드 중에서 다양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오리지널, 리파인드, 플레이로 분류됩니다. 각 분류별 디자인으로 톨, 숏, 첼시 등이 있으며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함이 특징입니다.
오리지널(original) : 레귤러핏, 정사이즈 추천
리파인드(ferined) : 슬림핏, 한 사이즈 업 추천
플레이(play) : 와이드핏, 반사이즈 다운 추천
가격대 : 10~20만원
헌터 오리지널 톨은 레인부츠의 정석입니다. 무릎 아래까지 오는 길이에 튼튼한 내구성도 갖췄습니다. 유광과 무광을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색깔의 상품이 있습니다. 2023년 유행하는 색상은 터프티드퍼플(WFT1000RGLTPL)입니다. 핑크와 그린색상은 무겁게 가라앉은 비 오는 날 분위기를 가볍게 전환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헌터 오리지널 숏은 발목을 살짝 넘는 길이의 레인부츠입니다. 실제로 신었을때 무겁지 않고 종아리 뒤쪽의 버클이 포인트가 되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합니다. 현재 인기가 많아 많은 레인부츠가 품절된 상태입니다. 추후 시간이 지날수록 구매하고 싶었던 상품이 품절될 확률이 높으니 아래에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헌터 레인부츠 오리지널 첼시는 시크하면서도 활용도 높은 디자인입니다. 평소 첼시부츠처럼 신고 다녀도 무방할 정도의 디자인으로 레인부츠 티를 내고 싶지 않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락피쉬 웨더웨어
락피쉬 웨더웨어는 2023년 유행하기 시작한 아톰신발처럼 코가 둥근 디자인의 레인부츠입니다. 앞서 소개한 헌터 레인부츠보다 가격대가 낮아 가성비 있는 레인부츠로 인기가 많습니다.
가격대 : 6~15만원
쨍한 색상보다 베이지와 같이 부드러운 색상이 많아 일상복과 색감 매칭이 편합니다. 일반 레더슈즈와 비교해도 밀리지 않을 정도의 디자인이라 많은 사람들이 입문하는 레인부츠입니다.
오리지널, 플랫폼, 헤이든, 로웬 디자인으로 나뉘어있습니다. 플랫폼의 경우 밑창의 폼으로 좀 더 트렌디하게 신을 수 있지만 무게가 좀 있는 편입니다. 락피쉬 웨더웨어 레인부츠도 현재 인기 있는 디자인은 모두 품절이니 어서 들어가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세련된 디자인의 레인부츠를 사면 사계절 상관없이 즐겨 신을 수 있습니다. 위 헌터와 락피쉬 레인부츠 모두 일반 레더 슈즈와 비교해도 위화감이 없는 것들이니 구매하셔서 편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곧 장마철이 시작될 텐데 아직 레인부츠를 장만하지 못하셨다면 품절되기 전에 어서 마련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